정헌율 익산시장이 지역의 미래를 이끌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쾌척했다.
익산사랑장학재단 이사장을 겸임하는 정헌율 시장은 25일 장모상 조의금 2000만 원을 장학기금으로 써달라며 재단에 기탁했다.
정 시장은 힘든 순간 슬픔을 함께해 준 모든 이들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재단에 기탁된 장학금은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정헌율 시장은 "보내주신 위로에 많은 힘을 얻어 그 사랑을 뜻깊은 곳에 나누고자 장학금을 기탁한다"며 "우리 지역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치는 밑거름으로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북부노인종합복지관, 파크골프 동아리발대식 및 기념경기 개최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재덕)은 25일 북부권어울림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 동아리 발대식 및 기념 경기를 개최했다.
서동라이온스클럽 후원으로 진행된 기념경기는 시내 일부와 북부권 8개 읍·면으로 구성된 총 회원 300여명 중 출전선수를 선발해 경기를 치뤘다.
경기는 개인전 샷건(SHOT GUN) 플레이방식으로 각 홀에서 동시에 경기가 시작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회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아울러 이번 대회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취미 여가 생활을 즐기고, 동아리 회원간 화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다.
이재덕 관장은 “회원들이 질서를 잘 지키고 정정당당한 승부 활동을 펼쳐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파크골프동아리 활동을 격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