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배식 봉사 위해 하림 임직원 40여명 자발적 참여

등록일 2023년07월19일 15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이 지역 어르신들의 여름철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삼계탕 배식 봉사 ‘사랑의 맛데이’를 진행했다.

 

19일 하림 임직원 ‘사랑나눔실천단’은 지역 어르신 450여 명을 모시고 손수 준비한 삼계탕과 치킨 등을 대접하며 무더위로 지친 몸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뜻을 전했다.

 

하림은 2012년부터 매년 차상위계층 및 독거노인을 초청해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지역의 대표적 기업인 하림에서 해마다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주심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번 삼계탕 나눔행사를 통해 폭염으로 지치신 어르신들에게 힘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무더위와 장마가 연일 계속되는 요즘,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더불어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은 지역 결식 우려 차상위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다. 초등장학생 도서지원, 산불피해 이재민돕기 성금지원, 1사1촌 농촌일손돕기 등 재정적 후원과 함께 일손을 보태며 후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