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청년몰 ‘상상노리터’, 8주 8색 문화로 ‘토요 축제’

이달 17일부터 8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다양한 공연 행사 진행

등록일 2023년06월13일 12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청년몰 ‘상상노리터’가 멋진 공연과 최고의 맛으로 매주 토요일 방문객들을 사로잡는다.

 

시는 맛과 가성비, 열정이 넘치는 청년 상인들과 함께 문화마케팅을 펼쳐 청년몰과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탄탄한 고객 창출 기반을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이달 17일부터 8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8주간에 걸쳐 8색의 다양한 공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청년몰과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토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커뮤니티라운지 1층 고객쉼터에서 다양한 축제를 기획했다.

 

매주 2팀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발라드, 재즈, 팝송, 트로트, 클래식, K-POP댄스, 풍선아트,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전문 MC의 현장 신청곡 접수 및 공연자의 곡에 대한 스토리텔링 등 색다른 방식으로 시민들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청년몰과 전통시장이 남녀 노소 누구나에게 즐거운 축제 같은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청년몰 활성화를 위해 8월 중순 야시장 행사 등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공연장소인 중매서 커뮤니티 라운지는 전통시장 상인과 고객들이 쉴 수 있는 쉼터로 조성되었으며 청년몰과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 편의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