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나리찬, 김치 수출 위해 공장 증축

1,700평 규모의 김치 제조공장 2020년 준공한 이후 올해 350평 규모의 공장 증설

등록일 2023년06월12일 13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치 수출기업인 나리찬㈜이 국가식품클러스터에 공장을 증축했다.

 

지난 7일 개최된 준공식에는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하 식품진흥원) 김영재 이사장, 나리찬㈜ 문성호 대표, 유관기관 기업 임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나리찬㈜은 한식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김치 생산 전문기업으로 지난 2020년 7월 국가식품클러스터 내 약 1,700평 규모의 김치 제조공장을 준공한 이후 올해 350평 규모의 공장을 증설하였다.

 

신규 공장에서는 병김치, 3분 김치 등 수출을 위한 레토르트 김치를 전문적으로 제조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증축으로 나리찬㈜이 보유한 ‘왕가의 사람들’ 브랜드 활성화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가의 사람들’은 황실에서부터 시작되었다는 오늘날의 한식 중 가장 대표적인 김치를 전 세계에 알리고자 만들어진 브랜드로,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나리찬㈜ 문성호 대표는 “이번 신규 공장 증축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며 “식품진흥원과 협력하여 더 좋은 경영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식품진흥원 김영재 이사장은 “나리찬㈜은 김치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며 글로벌 식품기업 중 하나로 성장하였다.”며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들의 국내외 판로개척과 함께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