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농협, 한마음 대축제 ‘대성황’‥6천여 조합원 ‘화합 한마당’

19대 김병옥 조합장 취임식도 병행‥김연자, 김다현 등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록일 2023년04월14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농협 제 2회 한마음 대축제가 지난 13일 팔봉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3선 연임해 성공한 제 19대 김병옥 조합장 취임식도 병행됐다.

 

2017년 이후 6년 만에 열린 이번 한마음 대축제에는 6천여 명의 조합원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으며, 조합원들은 김연자, 김다현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자리에는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한 김영일 농협 전북지역본부장, 이상우 농협 익산시지부장, 관내 조합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한마음 대축제는 쌀값폭락으로 인한 조합원의 상실감과 코로나19로 지친 조합원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6천여 명이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 익산시와 경찰, 소방, 병원 등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로 교통, 안전, 위생 모든 부분에서 사고가 단 한건도 발생하지 않는 등 완벽한 행사로 치러졌다는 평가다.

 

익산농협 김병옥 조합장은 “조합원님들이 농협과 함께하는 한마음 대축제로 지친 심신이 조금이나마 위로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조합원님의 소득 증대와 농업인 지위향상을 위해 농협의 역할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