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산들강웅포농촌체험휴양마을, 어려운 이웃에 온정 나눔

농촌관광 수입으로 마련한 성금 100만원 기탁..작년 농촌관광객 10,000여명 유치 성과

등록일 2023년01월27일 13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산들강웅포(대표 박종관)는 27일 익산시청을 방문하여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후원된 성금은 산들강웅포마을에서 농촌관광 수입으로 마련되었으며 형편이 어려운 지역 저소득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박종관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마을 자체적으로 운영한 체험·숙박시설 수익금 일부를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자 성금을 하게 되었다”며 “후원해드린 성금으로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농촌을 찾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산들강웅포마을은 팬데믹 시대에도 불구하고 2022년 농촌관광객 10,000여명을 유치하는 성과도 거뒀으며, 특히 지역 농특산물인 블루베리를 활용한 호떡‧인절미‧케익만들기 체험 등 직접 수확한 농산물로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먹는 산들강웅포만의 특별한 체험을 개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한파로 인해 몸과 마음이 얼어붙은 소외계층을 위해 성금을 지원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기부하신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