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kt wiz 프로야구단, 연고지 익산에 ‘이웃사랑 듬뿍’

지역 사회인·아마추어 야구단 3천5백만원 상당 야구용품 후원...독거어르신 및 아동·청소년 2천만원 상당 생활용품 전달

등록일 2022년12월05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에 2군 연고지를 둔 kt wiz 프로야구단(사장 신현옥)이 지난 5일 지역 내 야구인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5천5백만원 상당의 야구용품과 생활용품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해 kt 스포츠마케팅 센터장, kt wiz 운영팀장, 익산시 야구협회장, 리틀야구단장, 어메이징여자야구단장 등이 함께했다.

 

후원된 3천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은 사회인·아마추어 야구단, 생활용품은 독거어르신, 저소득 세대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천만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지원한다.

 

기탁된 2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익산지역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세대, 지역의 아동. 청소년을 위해 사용된다.

 

4개 지역아동센터에 5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지원, 29개 읍면동 저소득층에 10만원 상당의 생필품 100세트, 독거어르신 80세대에 10만원 상당의 생필품 등으로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수혜자들에게 전달한다.

 

KT 스포츠 강신혁 사장은 “후원물품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고 감사인사를 받을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며,“앞으로도 지원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어려운 시기임에도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준 kt wiz프로야구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kt wiz와의 협업을 통해 시민들이 야구 관람 등 프로 스포츠 문화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1년 한국시리즈 우승한 kt wiz 프로야구단은 지난 9월 상호 협력을 통한 마케팅 활성화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수원 홈경기 구장에 익산 야구팬을 초청해 ‘익산 Day’ 행사를 개최하는 등 지역 내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지역 야구단을 위해 야구용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활물품지원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실천을 함께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