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중앙자율방범대, 어려운 이웃에 '온정 나눔'

저소득가구 성금 200만원 기탁...'따뜻한 사회 만들기' 앞장

등록일 2022년12월01일 13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중앙자율방범대(회장 경세광)는 1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후원된 성금은 방범대원들의 회비와 모금으로 마련되었고,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한 후 저소득가구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경세광 회장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 식품과 생필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성금을 지원받으시고 요긴한 곳에 잘 쓰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코로나19의 영향과 오른 물가에 한숨쉬는 시민들을 위해 성금을 지원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성금을 지원받으신 분들이 필요하신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중앙자율방범대는 총 47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소 중앙동 관내 순찰을 비롯해 시에서 주관하는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 서동축제에서 교통봉사 등을 해왔다.

 

또한 소외계층의 한파대비를 위해 연탄 후원 및 배달, 라면지원 등을 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나눔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뜻을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