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 학업, 취업,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 커진 청년들을 응원해 정신건강에 대한 청년 관심도를 높인다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1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시민과 함께 청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청년 응원 캠페인 –청년 응원 희망 DM (Dream message)’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청년 응원 희망 DM은 청년이 자신에게 응원, 격려, 희망의 메시지를 남기거나 익산시민 누구나 청년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전하는 것이다.
참여 방법은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등)현수막,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140명에게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일 개별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장승호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청년 응원 캠페인 – 청년 응원 희망 DM(Dream message)”캠페인을 통해 잠시나마 걱정, 고민은 잊고 힐링 시간을 가지길 원하며 시민의 정신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http://www.iksanmh.or.kr) 및 전화(063-841-423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