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청년기업 ㈜보부상컴퍼니, 건강식품 기탁

나눔곳간에 1천700만원 상당 건강식품 전달

등록일 2022년10월26일 13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청년 창업기업 ㈜보부상컴퍼니(대표 백두현)는 26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1천7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루테인지아잔틴 100개, 대마종자유 400개, 산양유 마 프로틴 100개 등이다. 이 가운데 산양유 마 프로틴은 시 민관협력 위드로컬 청년창업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어서 의미가 더욱 크다.

 

시 지원으로 개발된 산양유 마 프로틴 제품은 지역 특산물인 서동마를 활용해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어르신들을 타켓으로 제작됐다. 특히 지역사회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으로 지역 농가의 판로개척과 홍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헌율 시장은 “코로나19와 함께 오른 물가로 소외계층의 어려움에 솔선수범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된다”며“지원해주신 물품을 정성을 담아 곳간 이용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부상컴퍼니는 건강식품 제조, 유통, 물류, 교육사업에서 매출을 내고 있으며 창업 1년 만에 연매출 40억의 큰 성과를 달성했다. 백두현 대표는 대학 시절부터 청춘 보부상을 창업해 도내 17개 기관에 3천800여 만원을 기부하기도 했으며 이러한 공적을 인정받아 2015년 대한민국 인재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의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