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보석박물관은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이노키즈월드(실내) 온라인예약제를 운영한다.
온라인 예약은 익산보석박물관 홈페이지(www.jewelmuseum.go.kr)를 통해 오는 4일 9시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인터넷 홈페이지 예약서비스 도입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해져 예약을 위해 다이노키즈월드 매표소를 직접 찾아야 하는 불편을 대폭 개선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예약은 예약 당일 기준 다음날부터 14일간 가능하다. 즉 10월 4일 온라인 예약 가능 날짜는 10월 5일부터 10월 18일까지이다.
온라인 예약은 PC 및 모바일을 통해 보석박물관 홈페이지서 가능하며 익산시민으로 예약 시에는 이용료 50%를 감면한다. 단 익산시민으로 예약 시에는 시설방문 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놀이시설 종류로는 암벽등반시설 ’아트클라이밍‘, 공중모험시설 ’스카이트레일 및 타익스‘ 서바이벌 게임’레이저태그‘, ’트렘폴린 점프‘ 4종류이며, 어린이부터 성인 모두 체험이 가능하고, 1회에 50분간 체험할 수 있다.
곽경원 보석박물관장은 “다이노키즈월드의 온라인 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이용객들의 편의성과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다이노키즈월드를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개선해 안정적인 예매시스템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