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최우수 진료실적상에 안선호·권석현 교수

2022 임상교수상 및 우수부서상 시상‥최우수 실적 및 상승률상엔 손용 교수

등록일 2022년09월27일 12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의 올해 최우수 진료실적상에 안선호(신장내과), 권석현(정형외과) 교수가, 최우수 진료실적 상승률상에는 박철(호흡기내과), 이성현(정형외과), 최우수 실적 및 상승률상에는 손용(마취통증의학과) 교수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비뇨의학과, 핵의학과가 우수진료과상을 수상했고, 감염내과, 응급의학과와 신경외과 박은성 교수에게는 노고를 치하 해 부상을 수여했다.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진료실적이 우수한 임상교수 및 우수진료과에 대해 “2022년 올해의 임상교수상 및 우수부서상“을 이 같이 시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26일 원광문화센터 5층 진료과장회의에서 진행됐다.

 

원광대병원은 ▲임상교수 진료 역량 강화 ▲진료 의욕 고취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지역 의료 활성화 ▲공감과 소통으로 환자 진료에 열성을 다해 병원 진료의 실적 향상에 공이 큰 임상교수들을 대상으로 년1회 임상교수상을 수여하고 있다.

 

서일영 병원장은 “어려워져 가는 진료 환경에서도 각 진료과 임상교수들이 환자 생명 존중의 진료를 꾸준히 펼쳐 고맙게 생각한다”며 “소통과 헌신으로 우수한 진료실적을 올려 오늘 수상의 기쁨을 안은 임상교수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향후에도 진료야말로 병원이 나아 갈 기본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