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정헌율 ‘네거티브 없는 희망 담긴 정책선거’ 온 힘‥‘안정감 높은 준비된 후보’ 평가

정 후보, 후보 등록 후 매일 비전 내놓으며 클린선거 선도‥‘행복 3대 비전’, 국제철도·녹색정원·역사문화 관광도시 조성 등 제시

등록일 2022년05월30일 10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정헌율 더불어민주당 익산시장 후보가 불필요한 네거티브에 일절 대응하지 않고 희망 담긴 미래 발전 정책 제시에 온 힘을 다하며 새로운 선거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정 후보는 지역발전을 위한 오랜 고민과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을 후보 등록 후 하루도 빠짐없이 제시하며 ‘안정감 높은 준비된 후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30일 정헌율 후보는 ‘익산 행복 3대 비전’과 함께 지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겠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3대 핵심 공약은 △국제철도 도시 △녹색정원 도시 △역사문화 관광도시 등이며 사람과 자연, 산업과 문화가 공존하는 미래 행복도시를 만들겠다는 구상이 담겨있다.

 

우선 KTX익산역 광역복합환승센터 구축과 복합개발을 통해 국제철도 도시로 도약한다.

 

익산역 선상 부지에 환승지원시설과 함께 복합테마파크를 건립하고 익산역 내부에 위치한 7만3천㎡ 규모의 철도차량기지를 도심 외곽으로 이전해 주거, 상업시설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출입국 수속을 할 수 있는 CIQ기능도 추가해 국제철도시대 거점도시로 발전시킬 방침이다.

 

이어 숲과 물, 정원이 어우러진‘녹색정원도시’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쾌적한 정주여건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시공원 민간특례 사업을 통해 도심에 여의도 면적의 절반이 넘는 규모의 대규모 숲을 조성하고 만경강 일원에 친환경 수변도시를 조성한다.

 

장점마을 비료공장 부지를 복원해 생물 서식지를 확대하고, 왕궁정착농원 현업축사 매입을 완료해 생태힐링 숲을 조성하는 등 자연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친수공간을 확대한다.

 

권역별로 산재한 역사 자원을 활용해 지역 어디서든 역사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역사문화 관광도시’ 인프라 구축에도 적극 나선다.

 

백제왕도 핵심 유적과 연계한 ‘백제왕궁 전통문화 체험단지’를 조성하고, 미륵사지와 백제왕궁 등 세계유산에 AR과 홀로그램 등 최첨단 기술을 접목시켜 익산만의 문화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백제왕도 익산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관광 활성화와 도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처럼 정 후보는 선거 막바지까지 네거티브 없는 클린선거에 앞장서며 하루도 거르지 않고 희망이 가득 담긴 정책을 내놓으며 정책선거에 앞장서고 있다.

 

김수흥 국회의원은 “네거티브 없는 정책선거에 앞장서며 익산의 선거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고 평가했고, 한병도 국회의원은 “희망이 가득 담긴 정책선거를 통해 익산 발전을 안정적으로 앞당길 준비된 적임자”라고 호평했다.

 

정 후보는 “시민 여러분과 함께 그려온 미래 도약의 청사진과 익산 행복 3대 비전으로 지역의 새로운 대도약의 기회를 완성하겠다”며 “중단 없는 익산 발전을 이끌고 어느 도시보다 행복한 익산을 완성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