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무항농장, 이웃돕기 성금 기탁

무항농장, 청정축산 환경대상 우수상 수상 상금 용동면에 기탁

등록일 2022년05월09일 13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용동면에서 양계농장(무항농장)을 운영하는 최민영 씨가 9일 용동면에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최민영 씨는 지난해에도 100만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올해는 특별히 무항농장이 농협경제지주가 주최하는 ‘청정축산 환경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받은 상금을 기부했다.

 

청정축산 환경대상은 축사환경, 냄새저감, 동물복지, 지역사회공헌 등 축산환경 전반에 대한 평가를 거쳐 우리나라 축산 농가를 대표하는 우수농가를 시상하는 대회이다.

 

기부금은 하수시설 긴급보수가 필요한 관내 독거 어르신의 집을 고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지원을 받게 될 이 모 어르신은 “하수구가 막혀서 물이 넘쳐흘러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는데 말끔하게 고쳐주신다니 정말 고맙다”며 기뻐했다.

 

최민영 씨는 “작년에 코로나19로 인해 위기를 겪고 나서 주위를 돌아보니 나보다 더 큰 어려움 처한 이웃들이 많은 것 같아 기부를 결심했다”며 “좋은 일도 생겼으니 더욱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말했다.

 

황지중 용동면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흔쾌히 온기를 전해주신 기부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