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깨끗한 익산에서 풍요로운 설연휴 보내세요!

설 명절 맞이 주요 관광지, 도로변, 청소 취약지역 환경정비 추진

등록일 2022년01월25일 18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는 다가오는 설명절을 앞두고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익산시 전 부서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국토대청결운동을 펼쳤다.

 

400여명의 직원들과 50여개의 유관기관 등이 참여해 주요관광지, 청소 취약지역 등 익산시 전역 환경정비에 매진했다. 쓰레기양이 많고 청소구역이 넓은 탑천지역은 국토대청결운동을 주관하는 환경안전국 직원들이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했다.

 

이번 국토대청결운동은 사회적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지역 내 오미크론 전파방지와 함께 쾌적한 환경조성에 앞장섰다.

 

또한 주요도로와 시 진입로 등 사고위험이 큰 구간은 생활쓰레기 처리 대행업체와 함께 특별청소반을 구성하여 환경정비를 이어가고, 연휴기간 발생하는 생활쓰레기 민원에 신속대처하기 위해 4개의 기동청소반을 구성해 시민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코로나19로 힘든 상황속에서도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시민 여러분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쾌적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청소대책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