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설맞이 선물세트, 푸드폴리스마켓에서~

2월 5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즉석조리식품 등 선물세트 할인 판매

등록일 2022년01월15일 17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 이하 “식품진흥원”)은 2월 5일까지 ‘2022년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입주한 식품기업들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푸드폴리스마켓 사업에 참여한 27개사의 다양한 식품 선물세트를 온라인 푸드폴리스마켓(http://www.fmarket.or.kr)과 오프라인 전시판매장 (진흥원 1층)에서 동시 판매한다.

 

건강기능식품, 즉석조리식품, 육수/조미료, 차/음료 선물세트를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대량 구매 시 추가 가격할인을 비롯해제품 추가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영재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설 명절을 맞이하고 있으나,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들이 생산한 건강하고 우수한 식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가족과 이웃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국가식품클러스터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