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12월 어느 멋진 날에’ 시민 감성 ‘힐링’

영등시립도서관, 뮤지컬 ‘빨간모자’ ‘문경민 작가 초청강연회’ 등 진행

등록일 2021년11월24일 12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영등시립도서관이 일상 회복 전환에 발맞춰 다채롭고 풍성한 도서관 문화행사를 운영한다.

 

도서관은 다음 달 한 달 동안 ‘12월 어느 멋진 날에’를 주제로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2월 어느 멋진 날에”는 가족 뮤지컬 ‘빨간모자’를 시작으로 ‘문경민 작가 초청강연회’, ‘크리스마스 리스만들기’ 등이 매주 진행되고 크리스마스 포토존 등도 마련돼 시민들에게 감성과 힐링이 동시에 제공될 예정이다.

 

가족뮤지컬 ‘빨간모자’는 다음 달 4일, 4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오전 11시와 오후 2시로 나뉘어 2회 공연된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빨간모자 이야기를 춤과 노래로 함께하는 온가족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이다.

 

올해 익산시 한 권의 책 어린이를 위한 계층별도서인 ‘우리들이 개를 지키려는 이유’를 쓴 문경민 작가 초청 강연에는 다음 달 11일 오후 2시~4시, 3학년~6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돼 생명의 소중함과 돌봄의 가치, 함께 하는 성장 이야기 등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기 위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와 ‘오르골 만들기’는 다음 달 18일 오후 2시~4시에 진행된다.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발상이 공존하는 시간이 선사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등도서관 관계자는 “그동안 갑갑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풍성한 도서관 문화행사를 통해 가족 모두가 좀 더 활기차고 즐거운 날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발열체크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시민 안전에 중점을 두고 추진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를 참고하거나 영등도서관에 (☎ 063-859-4663)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