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익산후원회, 마스크 5만장 기탁

㈜에스제이캠, ㈜칸스포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등록일 2021년11월13일 12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회장 유기달)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구미희)는 ㈜에스제이캠(대표이사 배동수), ㈜칸스포츠(대표이사 이용복)과 함께 아동들을 위해 마스크를 기탁하며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함을 전했다.

 

4개 기관은 12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드림스타트 등을 위해 총 800만원 상당의 마스크 5만장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코로나19, 호흡기 질환 등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기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장은 “이번에 전달한 마스크가 코로나19와 추운 날씨에 어려움에 놓여있는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역의 아동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익산후원회와 지역의 후원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위드코로나 시기를 현명하게 잘 대처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에스제이켐은 왕궁면에 있는 코넥스 상장 기업으로 특수양품과 자원재활용품 등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며, ㈜칸스포츠는 어양동에 있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용품 회사다. 두 업체 모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원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