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희망연대 ‘익산시 사회적경제 현황과 과제’ 포럼 연다

9월 28일, 익산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임승필 선임연구원 초청 개최

등록일 2021년09월27일 2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희망연대(류종일, 최병천 대표 권한대행)는 오는 28일 저녁 7시 익산유스호스텔에서 임승필 익산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선임연구원을 초청해 포럼을 연다.

 

2016년 7월 ‘익산시 사회적경제 육성・지원에 관한 조례’가 제정된 후 5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지금, 익산시 사회적경제의 현황과 성과, 한계, 앞으로의 과제를 시민들과 함께 생각해보고자 ‘익산시 사회적경제 현황과 과제’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이날 포럼에서는 사회적경제의 정의, 익산시 사회적경제 조직현황, 일자리 및 매출 현황, 대표적인 성공모델 사례, 한계와 문제점, 앞으로의 과제 등을 담은 발표자의 발제를 들은 후 참석자들과 토론을 이어갈 예정이다.

 

​포럼 참여는 희망연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희망연대 사무국(☎ 063-841-794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희망연대는 지역의 다양한 사회문제나 현안에 대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토론하기 위해 매달 포럼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인구정책, 홀로그램 산업, 국가식품클러스터 등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