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작은도서관협의회, 온 가족 ‘시 쓰기’ 챌린지

27~29일까지‘ 지역주민 총 150세대 선착순 모집, 오는 17일부터 사전접수 가능

등록일 2021년05월17일 11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작은도서관협의회는‘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시 쓰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협의회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우리 가족 방구석 시 쓰기 챌린지 시즌2’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 총 150세대를 선착순으로 모집해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 접수는 오는 17일부터 네이버폼(https://bit.ly/2RLDmQw)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쓰기 챌린지는 제시된 주제에 맞게 온 가족이 마음을 합쳐 자유시를 작성하고 휴대폰으로 촬영해 전송·제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추후 모든 작품은 협의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시돼 시민들이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가족들이 함께 시쓰기를 하며 생각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이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공감 이색 행사를 추진하여 작은도서관이 지역주민들의 독서와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솔작은도서관(☎ 852-2851, https://youtu.be/sc_NiigVLzY)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