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의회, 백신접종 현장 자원봉사 펼쳐

75세 이상 백신접종 ‘시작’‥의정역량 발휘 코로나19 조기 극복 노력

등록일 2021년04월15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75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한 백신접종이 오늘부터 시작된 가운데 익산시의회가 백신접종에 현장에 나가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익산시의회(의장 유재구)는 15일 익산실내체육관에 설치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만75세 이상 어르신에 대한 백신접종 과정을 점검하고, 자원봉사활동을 벌였다.

 

익산시는 이날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개소하고, 만75세 이상 어르신에 대한 백신접종을 시작했다.

 

이에, 시의회에서는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단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을 꾸리고 백신접종 현장을 방문해,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는지 점검하고 응급상황 시 대처 방법 등을 살피며 의료진을 비롯해 행정요원,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아울러,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백신접종을 하실 수 있도록 예진표 작성, 어르신 인솔 등 도움 봉사활동에 매진했다.

 

익산시의회는 그간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 코로나19 긴급대책반을 구성하고 빈틈없는 방역체계 구축에 힘써왔다,

 

유재구 의장은 익산시의회에서도 함께 힘을 모아 백신접종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다 할 것이며, 앞으로도 모든 의정 역량을 발휘해 코로나19 조기 극복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