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가 오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2020익산여성영화제’에 함께 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익산여성영화제는 지난 2010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시작됐으며 여성에 관한 이슈를 담거나 여성 감독이 제작한 영화를 상영하고, 상영 후에는 감독과의 대화를 통해 영화가 다루고 있는 이슈를 함께 생각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2020익산여성영화제 서포터즈는 영화제 스태프로 함께하며 관객 안내, 상영관 운영 보조, 행사 지원 등을 수행하며 관객과 영화를 연결하는 역할을 도맡아 한다.
모집 분야는 운영팀, 상영팀, 홍보팀이며 영화 두 섹션 이상 참여 가능한 17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7월 31일까지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오는 8월 1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는 1365 자원봉사시간, 영화 관람, 기념품 등 소정의 혜택이 제공되며, 영화제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서포터즈 담당자는 “평소 여성영화나 영화제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영화제에는 다큐, 드라마 등 총 11편의 영화가 상영되며, 재미극장 좌석 번호표 배부에 따라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ismedia.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70-8282-8071)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