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자원봉사자, 면 마스크 제작 '재능 기부'

면마스크 400개 제작, 익산시민에 배부 예정

등록일 2020년03월11일 14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는 지난 9일부터 3일간 센터 2층 교육장에서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품귀 현상을 해소하기 위한 면마스크 만들기를 진행했다.

 

관내 자원봉사단체 및 개인자원봉사자와 시 관계자등 2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마스크 제작에 앞서 코로나19 예방수칙안내와 함께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으로 개인위생을 철저히 한 후 작업을 실시했다.

 

3일간 만들어진 면마스크는 총 400여개로 면마스크 1개와 교체용 필터 3개를 1세트로 만들어 익산 시민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늘사랑봉사단 이영의 단장은 “작은 재능이지만 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힘겨운 분들을 생각하며 한땀한땀 마스크를 제작했다. 어서 빨리 평범한 일상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익산시 자원봉사센터 엄양섭 이사장은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상황 극복에 동참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익산시민 모두가 함께 이번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단체들과 연계해 코로나19예방캠페인 및 소독·방역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익산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