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국폴리텍대 익산캠퍼스서 전북기능경기대회 열려

귀금속공예, 보석가공, 용접 등 3개 종목, 9일까지

등록일 2018년04월08일 18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조석남)가 제48회 전라북도 기능경기대회 3개 종목의 경기를 오는 9일까지 개최한다.

 

전라북도 기능경기대회는 지역의 우수 기능인재를 발굴하는 명실상부한 경연의 장으로서 4일부터 9일까지 6일간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등 도내 7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대회에는 기계설계 등 40개 직종 총 409명의 선수가 참가해 기량을 겨룬다.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는 경기 기간 동안 교내 제1공학관에서 귀금속공예 및 보석가공, 용접 등 총 3개 종목의 경기를 개최한다.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조석남 학장은 5일 기능경기대회가 열리는 제1공학관 각 경기장을 찾아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대회 실황 및 경기장 시설 점검상태를 확인했다.

 

이날 경기장을 직접 확인한 조석남 학장은 “우리 대학의 우수한 시설 및 장비를 우수 기능인재 발굴을 위해 활용할 수 있어 뿌듯하다”면서 “이번 전북기능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항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는 지난 2017년 제47회 전라북도 기능경기대회 귀금속가공 직종에서 은상과 동상 등 입상자 2명을 배출한 바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