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다고내 푸드, 끊임없는 ‘온정의 손길’ 귀감

미등록경로당에 김장김치, 행복나눔마켓·뱅크에 라면 '기탁'

등록일 2017년12월04일 13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다고내 푸드(대표 김강용)가 관내 소외계층을 돕기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익산시는 4일 오전 시청 시장실에서 ㈜다고내푸드 김강용 대표를 비롯한 정헌율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김치와 라면 기탁식을 가졌다.

 

㈜다고내 푸드는 익산시 미등록경로당에 김치 5kg 30박스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라면 100상자(2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기탁된 김치는 ㈜다고내 푸드 직원들이 재료부터 다 준비하여 손수 담근 김치이며, 라면은 직원 단합대회 때 모은 성금으로 구입했다.

 

각종 소스를 만드는 회사인 ㈜다고내 푸드(석암동)는 2012년부터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매년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2016년에도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김치와 라면을 기탁했고, 2017년 설과 추석 명절에는 저소득층에게 과자 등 총 2800만원 상당을 후원한 바 있다.

 

또한 ㈜다고내 푸드 직원들은 매달 급여에서 일정금액을 적립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생필품을 구입해 전달하고 있다.

 

김강용 대표는 “나눌수록 오히려 저와 직원들이 더 뿌듯하고 마음이 따뜻해져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우리 다고내푸드는 지역사회에 기반을 둔 기업으로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