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사랑의 온정 나눔 줄잇는 익산

태극 태권도 교육생 라면트리, 한국스마트방송 전북총국 연탄 기탁

등록일 2016년12월27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익산시 태극태권도 모현동(총관장 강용), 부송동 수련장(지도관장 윤승호), 어양동 수련장(지도관장 한성남) 3개 태권도 교육생들이 라면 2,200개를 27일 익산시에 기탁했다.

3개 태권도장 교육생들은 12월1일~23일까지 도장에 올 때 마다 라면 1개씩을 가져와 각각의 라면 트리를 만들었다. 20여일간 모여진 라면은 무려 2,200개.

각 태권도장은 교육생들과 상의하여 기부할 곳을 찾던 중에 익산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행복나눔마켓.뱅크에 기부 하면 좋겠다는 한 교육생의 의견에 다른 교육생들이 찬성해 이번 기탁을 추진하게 됐다.

강용 관장은“교육생들이 라면을 가져와서 트리모양으로 차곡차곡 쌓아 올리며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작은 나눔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행복이 될 수 있다는 교훈을 얻게 됐다”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어려서부터 나눔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것이 진정한 교육이며 후원해 준 라면은 익산 행복나눔마켓.뱅크에 진열하여 필요한 분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국스마트방송 전북총국 연탄 1,000장 기부

한국스마트방송 전북총국 임원진은 12월 27일 저소득가정에 전달해달라며 임원진들이 성금을 모아 구입한 연탄 1,000장을 남중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기탁된 연탄은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4세대 전달되어 따듯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임유태 남중동장은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연탄을 후원해준 한국스마트방송 전북총국 임원진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