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립합창단, 국립합창단과 합동 공연

“G.Verdi Requiem-베르디 레퀴엠” 오는 27일 공연

등록일 2016년12월21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웅장한 정통 클래식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는 익산시립합창단이 27일 오후 8시에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73회 정기공연 ‘G.Verdi Requiem-베르디 레퀴엠’을 공연한다.

이번 정기공연은 국립합창단 및 전주시립합창단과의 합동연주, 알테무지크 서울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대규모 합창공연을 기획해 풍부한 정통 합창사운드와 하모니의 묘미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G.Verdi Requiem-베르디 레퀴엠’은 이탈리아의 문학가 만초니의 죽음을 애도하고자 작곡된 추모곡으로 오케스트라와 합창의 강렬하고도 웅장한 울림과 선율, 그리고 곡 전체를 지배하는 극적인 효과가 뿜어져 나오는 작품이다.

좌석은 전석 무료(초대권)로 이루어져 있고, 공연 당일 오후 7시부터 좌석권으로 선착순 교환이 가능하다. 초대권은 시청 문화관광과, 익산예술의전당, 솜리문화예술회관, 모현도서관, 영등도서관, 부송도서관, 신동주민센터에서 배부한다.

시 관계자는 “이 공연은 문화예술서비스 제공과 삶의 질 향상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품격도시 익산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시립예술단의 공연을 더욱 확대하여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