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미들채, ‘하루 한 끼 군고구마’ 대형마트 입점

6월중순부터 입점...매출증대, 취약계층 일자리창출 기대

등록일 2016년06월08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함라면에 소재한 농업회사법인 미들채(유)가 ‘하루 한 끼 군고구마’로 대형 마트와 온라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미들채(유)는 ‘하루 한 끼 군고구마’로 우리나라 대형마트 중 하나인 롯데마트 116개 전국 모든 지점에 6월 중순경 입점하여 제품을 판매하고, 7월초부터 롯데마트 모든 지점에 전단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몸짱 개그맨으로 유명한 허경환씨가 운영하는 온라인의 대형 유통업체인 『허닭』에도 입점하여 6월 셋째 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실시한다.

하루 한 끼 군고구마는 소포장을 통해 휴대성과 저장성을 높여 기호에 따라 차갑게 또는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워서 먹을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리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미들채(유)는 자체 개발한 맥반석으로 굽는 원천적 특허기술을 활용하고, 녹말이 당질화 하는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찾아내 원재료 그대로 가장 맛있게 굽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2015년 HIT500상품으로 선정됐다. 또 전라북도 관광 상품 100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함라면 신대리에 새둥지를 틀고 하루 아이스군고구마, 구운단호박 10톤을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미들채(유) 이명주 대표는 “대형마트와 온라인 유통업체 진출을 통해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농가에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올해 매출 50억원 달성에 청신호가 켜졌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