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학원 에듀와이드, 전북교육청 ‘원어민 원격화상강의’선정

7일부터 전북지역 32개교 화상영어 교육서비스 제공

등록일 2014년04월02일 17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학교법인 원광학원 교육기관 에듀와이드(대표 원광학원이사장 신순철)가 전라북도교육청이 주관하는 ‘2014년 원어민 원격화상강의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사업 선정에 따라 학교법인 원광학원 에듀와이드는 전라북도교육청에 영어교육정책과 관련한 ‘말하기 중심의 화상영어교육’을 통해 효과적이고 내실있는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오는 7일부터 전북지역 도내 32개 초중교에 화상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원격화상강의는 농산촌, 벽지 및 교육복지우선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1대4, 1대 다수 방식의 국외 원어민 화상 영어수업으로 정규교육 과정과 방과후수업으로 진행된다.

에듀와이드는 학교법인 원광학원의 68여 년간의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한 인적 ‧ 물적 네트워크를 비롯해 해외 기관과의 국제협력 협약 등 교육 인프라와 국제교류 노하우를 적극 활용, 2011년 필리핀 세부에 원광글로벌교육센터를 구축함으로써 글로벌 인재육성 영어교육사업에 출사표를 던진바 있다.

원광학원은 아웃소싱 형태의 타사교육기관 프로그램과는 달리, 국외 화상영어 교육시설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전북권 지평선중고등학교, 위도초등학교, 충남 아산초중등학교, 경기 군포초등학교, 한겨레중고등학교 등지에 최고의 화상영어 전용솔루션을 통한 수준별 맞춤형 실용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교법인 원광학원 에듀와이드 신순철 대표는 “전북지역에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글로벌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미래사회를 책임질 글로벌 인재들을 끊임없이 배출하기를 온 마음으로 기원하며, 화상영어교육을 통해 전라북도 지역에서 세계로 진출하는 다양한 채널과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상생을 바탕으로 하는 문화교류와 협력적 교육모델 제시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기존과는 차별화된 양질의 컨텐츠로 의사소통 중심의 자기주도 영어학습과 영어교육의 공교육 혁신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학교법인 원광학원 에듀와이드는 다양한 어학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해외 어학연수, 글로벌현장학습, 글로벌체험연수, 해외 취업연수과정, 토익&니트사관학교, 원어민영어보조교사지원사업, 국내외 영어캠프, 교사 심화연수, 외국어 전용학습관 등 각종 글로벌 역량 강화 사업을 추진하는 등 국제화에 준비된 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 인재 법인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에듀와이드 홈페이지 : eduwide.net
화상영어 관련문의 : 1566-9110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