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정기정 대표 '도의원 출마' 시사‥출판기념회 ‘성황’

시장후보군 대거 참석, 시민과 각계기관장 등 700여명 참석

등록일 2014년01월05일 17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정기정 성하건설 대표가 4일 열린 자신의 자서전 출판기념회장에서 차기 도의원 선거에 출마할 뜻을 내비쳤다.

정 대표는 이날 익산 백제웨딩홀에서 열린 자신의 자서전 ‘나는 그대에게 꿈이 되렵니다’의 출판기념회장에서 이 같은 의사를 피력했다.

개그맨 김현철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정치권 인사들을 비롯한 시민 등 하객 700여명이 오가는 등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 자리에는 이한수 익산시장과 배승철 전북도의원, 배병옥 하늘봉사단장, 정헌율 국민권익위 상임위원, 양승일 변호사 등 차기 익산시장 후보군으로 거론되는 인사 대부분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 조배숙 전 국회의원과 종교계 대표, 각계 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 대표는 ‘8살에 어머니가, 13살에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할머니와 살아왔다, 힘들고 어려울 때 꿈이란 걸 가지고 있었다”며 “아무리 어려운 시기에도 버리지 않았던 희망이라는 걸 여러분과 나누고 싶다”고 자서전 출간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지금껏 살아오며 가장 소중히 생각하는 익산에 뭔가 보탬이 되고 싶다”며 지방선거 출마 의사를 내비치기도 했다.

정 대표는 현재 김연근 도의원이 현역으로 있는 전북도의원 익산 4선거구 출마가 거론되고 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