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주)다고내 FOOD, 끊임없는 사회공헌 ‘귀감’

익산행복나눔에 1,276만원상당 유아용품 기탁 ‘새 생명에 희망전해’

등록일 2013년12월23일 17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치킨 소스류와 복합조미료 등 양념 소스류’를 전문 제조·공급하는 식품기업 (주) 다고내 FOOD(대표 김강용)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다고내 FOOD는 23일 익산시청을 찾아 나눔과 기부의 곳간인 익산행복나눔마켓과 익산시푸드마켓에 유아용 카시트, 유모차, 내의류 등 1,276만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전달했다.

또한 다고내 FOOD는 익산행복나눔마켓, 익산시푸드마켓에 정기적으로 자사생산 웰빙소스와 식품을 2011년부터 3년째 정기 후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고내 FOOD 전직원들은 익산행복나눔마켓, 익산시푸드마켓 정기기탁 외에도 2010년부터 매월1회 전 직원이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치킨요리 봉사를 하고 있다.

특히 김 대표는 지난주 빈곤가정 아동의 드림 맨토를 찾아주는 “1004인의 기적 켐페인󰡓에서 제8호 후원천사로 나서 여고1학년생인 김00 남매와 결연식을 갖고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주) 다고내 FOOD 김강용 대표는 “태어난 존재만으로도 충분히 사랑받을 권리가 있는 새 생명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