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KT 익산사업지원센터 사랑 봉사단, 조손가정 집수리

유 할머니 집 천정과 벽면 보수공사 18일부터 27일까지

등록일 2013년11월20일 18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T 익산사업지원센터 사랑의 봉사단이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익산시 희망복지지원단과 연계해 저소득 조손가정에 집수리를 지원한다.

낡은 흙집에서 손자들을 키워오고 있는 황등면 유○○(81) 할머니가 지원대상자로 선정됐다. 익산시 희망복지지원단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오신 할머니와 청소년 희망나무 프로젝트 대상자인 손자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KT 익산사업지원센터 사랑의 봉사단에 도움을 요청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사랑의 봉사단은 총 530만원을 투입해 유씨 할머니 집의 천정과 벽면 보수공사를 18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

조상배 KT익산사업지원센터장은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원활히 추진해 할머니와 손자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봉사단은 2010년 말 조상배 센터장이 부임한 이래 소년소녀가장의 집수리나 환경 개선에 중점을 두고 활동해 왔다. 2011년부터 지금까지 총 3가구의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에게 공부방을 만들어 주는 등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지원하면서 희망복지지원단과 인연을 맺어 왔다.

소통뉴스 이성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