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산건위, 아침부터 저녁까지 현장중심 의정 펼쳐

(영)한국식연, 싱그린푸드시스템, 삼화웰빙, 명천 RPC 등 사업장 방문

등록일 2013년09월05일 18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임병술)는 4일 제171회 임시회기중인 가운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날 의원들은 교통약자인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 사업으로 중증장애인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교통수단으로 장애인 콜택시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설명을 들었다. 장애인 택시 이용 시간이 오전에 집중되고 있으므로 더 많은 장애인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 줄 것을 요구하였다.

이어 2011년 농식품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가공업체 시설현대화 사업인 (영)한국식연 사업장을 방문하였다. 임병술 산업건설위원장은 관계자로 하여금 사업 설명을 듣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반찬류를 개발하여 식품클러스터 도시에 걸맞는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하고 판매 및 홍보에 더욱 정진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오전부터 이어진 사업현장 방문은 오후까지 계속되어 용안면 송산리에 위치한 닭고기 판매업체인 농식품육성사업인 싱그린푸드시스템 현장을 찾았다. 현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국,내외로 판매가 활발하고 이루어지고 있음에 매우 고무적이라 말하고 앞으로 더 많은 나라에 수출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어 여산면 원수리에 위치한 삼화웰빙 사업장으로 이동하여 익산의 농특산품인 양파즙 등 채소가공 저장식품에 현대적인 시설을 위한 공장동 리모델링 현장을 살펴보았다. 2013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진행중인 사업에 한 치의 착오 없이 먼 안목을 바라보고 사업에 만전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오후 일정까지 쉼 없이 진행된 사업장 방문은 낭산면 호암리 일원에 위치한 명천 RPC를 방문 관계자와 간담회를 실시하고 농업은 국민의 생명과 직결되는 만큼 고품질 쌀 브랜드를 육성하는데 온 힘을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당부하였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