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부영 “‘익산배산 사랑으로’ 전세 놓습니다”

73㎡ 1억4천, 84㎡ 1억7천 전세 전환 특별공급…3년간 할부분양도 병행

등록일 2013년05월06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집값 불안으로 전세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주)부영주택이 익산배산 지구에 내놓은 일반 분양아파트 잔여분을 전세방식으로 전환해 특별공급하면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영주택은 특히, 아파트 구입 희망자에게 입주 후 3년 동안 입주금을 제외한 잔금을 나누어 치를 수 있는 ‘할부분양’도 병행하고, 할부금액 선납 시에는 연 6% 할인 해주는 등 서민들의 경제사정에 맞춘 파격 혜택을 제공해 무주택 시민들의 구미를 돋우고 있다.

전세금은 기준층 전용면적 기준 73㎡은 1억4천 만 원이고, 84㎡형은 1억7천 만 원이다. 임대차 계약기간은 2년이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주)부영주택이 익산 배산지구의 ‘사랑으로’ 아파트 잔여분을 전세 방식으로 전환해 특별공급 하면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KTX익산역 복합환승센터 조성 등 개발 수혜지 ‘눈길’

익산배산 ‘사랑으로’부영은 지하 1층, 지상 15~23층 12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73㎡ 616세대, 84㎡ 428세대 총 1,044세대로 구성돼 있다.

익산시 서남부 지역에 속한 배산택지개발지구는 인근 KTX익산역 복합환승센터 조성 호재와 함께 新주거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으로 국가 식품클러스터, 종합의료과학 산업단지, 익산일반산업단지 등의 개발에 대한 수혜지로서의 가치가 높다.

인근 익산시립 모현도서관과 함께 영만초, 모현초, 고현초, 이리북중, 이리고, 원광여중·고, 남성중·고 등의 우수학군과 원광대학교와 전북대학교 익산캠퍼스 등도 가까워 교육여건이 뛰어나다.

또한 익산시청, 경찰서, 우체국 등 주요 관공서와 대학병원,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한 것은 물론 단지 앞 대규모 공원과 근처의 배산체육공원, 익산배산공원 등 풍부한 휴식 및 여가공간이 확보되어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여기에 23번, 27번 국도로 전주, 군산, 김제 등 인근 주요도시까지 30분 내로 진입할 수 있고, KTX 익산역과 고속버스터미널을 통해 수도권 등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서해안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모든 세대에는 바닥전체 강화마루가 시공되며, 전·후면 발코니(새시포함) 확장과 홈오토메이션, 디지털도어록, 가스오븐렌지, 전자비데, 음식물탈수기, 행주도마살균기, 세제디스펜서 등 다양한 설치품목이 제공되며, 분양세대에 한해 LED TV, 김치냉장고 등 생활 전자제품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부영 관계자는 “全단지가 도시계획에 의해 조성된 택지개발지구 내에 위치하여 기반시설은 물론,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주)부영주택은 익산배산과 함께 춘천칠전과 제주삼화지구에 내놓은 일반 분양아파트 잔여분에 대해서도 전세방식으로 전환해 특별공급 하고 있으며, 전세금은 기준층 전용면적 기준 ▲춘천칠전 59㎡ 1억1천만 원 ▲제주삼화 2차 84㎡ 1억7천만 원이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