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서동, 신라 심장부서 사랑을 외치다’

2013서동왕자 심연석 군, ‘선화 서다정 양에 프로포즈‘ 퍼포먼스 경주서 펼쳐

등록일 2013년05월05일 15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름다운 선화공주님, 내 사랑을 받아주오!”

‘익산서동축제2013, 서동선발대회’에서 선발된 ‘2013서동왕자’ 심연석(21세)군이 신라의 심장부인 경주에서 선화공주에게 영원한 사랑의 약속과 함께 프로포즈를 해 주목을 받았다.

3일 오후 1시 반 경주 선덕여고에서 진행된 ‘선화프로포즈 퍼포먼스’에는 지난 4월 28일(일) ‘서동선발대회’에서 왕의 늠름함과 서동의 재치를 뽐내어 선발된 ‘서동왕자’ 심연석 군과 ‘성충’ 임금 군, ‘계백장군’ 배승찬 군이 함께 선화공주 서다정(17) 양에게 공개 구혼을 했다.

장군의상을 입은 성충과 계백장군이 선화공주를 모시고 운동장으로 들어서자 가야금에 맞추어 사랑가가 시작되었고, 아름다운 무용수들이 화려한 꽃춤으로 선화를 맞이했다.

사랑의 판소리로 끝마친 공연 직후, ‘2013서동’ 심연석 군과 댄스팀 ‘Y패밀리’가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신나는 노래와 춤으로 선화공주는 물론 800명의 선덕여고 전교생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던 서동의 프로포즈는 서동왕자 심연석 군이 용포와 왕관으로 의관정제를 한 후 선화공주에게 무릎을 꿇고 사랑의 꽃다발을 바치며 사랑고백을 함으로써 그 화룡정점을 찍었다. 이후 수줍게 꽃을 받아들임으로써 서동왕자의 사랑을 받아들인 선화공주와 서동왕자의 영원한 사랑을 위한 다양한 축하공연들이 이번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2013서동왕자와 선화공주’는 5월 10일(금) ~ 12일(일) 익산 중앙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익산서동축제2013’ 기간 동안 ‘무왕천도 퍼레이드’ 및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내년 ‘2014서동왕자’가 선발되기 전까지 ‘익산서동축제’뿐만이 아니라 익산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선화프로포즈 퍼포먼스’는 서동이 경주를 직접 방문하여 선화를 몸소 맞이하는 퍼포먼스를 펼침으로써 서동축제에 대한 사전 이슈를 불러일으키면서 동시에 자매도시인 경주지역 시민과의 우호를 다지고 서동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이벤트이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