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주얼팰리스 2013 보석대축제 17일 개막

28일까지 왕궁면 주얼팰리스와 보석박물관 일원서 열려

등록일 2013년04월16일 1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형형색색의 다양한 보석을 만날 수 있는 주얼팰리스 2013 보석대축제가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익산시 왕궁면에 있는 주얼팰리스와 보석박물관 일원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사)주얼팰리스협의회가 주관하고 전라북도, 익산시, 한국지역진흥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20% 특별할인행사(24k, 다이아몬드 제외) 전 세계에 하나 뿐인 보석꽃(Gem Flower, 20억원상당, 2,954개의 다이아몬드및 천연보석제품)특별전시, 보석 리세팅, 보석가공 시연, 원광보건대학교 보석학과 학생들의 비즈공예 체험행사 등, 각종 보석체험행사가 마련된다.

연인, 가족, 등 관람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하고 진귀한 보석을 만나고, 각종 체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주얼팰리스 60여 개 업체들의 화려한 보석들과 명장들의 정성과 혼이 담긴 작품 전시들은 보석도시 익산의 숨결을 그대로 전한다.

또한, 행사장 주변의 만개한 벚꽃은 또 하나의 볼거리다.

특히 주얼팰리스 보석판매센터로 이어지는 함벽정의 벚꽃은 가히 장관을 이룬다. 함벽정 주변의 바위 위에 흙을 쌓고 그 주변을 돌로 둘러싼 다음 여기에 벚꽃나무를 심어 놓아 봄이 되면 왕궁저수지 물 위로 떨어지는 벚꽃은 한 폭의 동양화를 보는 듯 하다.

주얼팰리스 옆에 위치한 보석박물관(관장: 박주환)에는 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전북도립미술관의 유명 미술작품이 전시돼 눈길을 끈다

생동하는 봄의 이미지를 담은 5명의 작가, 18점작품들이 활기찬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는 힐링 효과도 기대된다.

1,400년전의 금도가니, 유리도가니, 철도가니등, 신비의 보석가공터가 익산시 왕궁면 백제 왕궁터에서 출토된, 바로 그 익산왕궁지역 주얼팰리스에서 12일간 열리는 이번 축제는 <천년의 보석, 영원한 사랑>으로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이 될 것이다.

주얼팰리스 귀금속보석판매센터

전북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보석박물관, 익산 IC 옆)

(063) 834-5100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