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이리배산라이온스클럽, 소녀의 꿈 응원!

중3 김모 학생에 장학금 및 사랑의 성품 전달

등록일 2013년02월11일 10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장래 정신과 의사가 되고 싶은 소녀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이리배산라이온스클럽(회장 신성군)에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익산시 남중동에 살고 있는 김모 양(중3)은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할머니와 어렵게 생활하고 있다. 장래희망이 정신과 의사인 김 양은 또래 친구들처럼 학원에 다니고 싶지만 어려운 형편에 수강료를 마련하지 못하고 있었다.

익산시 희망복지지원과를 통해 김 양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이리배산라이온스클럽에서는 김 양의 소중한 꿈을 후원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인 장학금 지원을 약속했다. 아울러 김양이 할머니와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을 수 있도록 사랑의 쌀도 함께 전달했다.

신성군 회장은 “지금은 비록 어려운 형편에 힘이 들겠지만 우리의 자그마한 사랑 나눔으로 김 양이 꿈을 잃지 않고 희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희망의 나눔 온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이리배산라이온스클럽은 여름철 수해복구 자원봉사, 연말 아동시설 위문품 전달 등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