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말로&박주원, JK김동욱 송년특별콘서트

12월 13일~14일 저녁 7시 30분, 익산솜리문화예술회관

등록일 2012년12월01일 16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세밑을 뜨겁게 달굴 송년특별콘서트 두 편을 시민들에게 선사한다.

익산시는 13일에는 대체 불가능한 기타리스트 ‘박주원’과 재즈싱어 ‘말로’의 합동콘서트를, 그리고 14일에는 ‘나가수’, ‘오페라스타’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JK김동욱’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익산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시민들에게 감성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도록 마련되었으며,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도록 뮤지션 선정과 공연구성에도 특별히 공을 들였다.

첫날 공연에서는 격정과 우수에 가득 찬 선율과 함께 숨쉴 틈 없이 몰아치는 박주원의 속주가 듣는 이를 압도하는 ‘슬픔의 피에스타’, 박주원 첫 캐롤 앨범 ‘집시 크리스마스’의 타이틀곡 등 한국 유일의 집시기타리스트인 박주원의 기타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주원의 기타위에 말로의 화려한 스캣(의미없는 음절을 이어 자유롭게 노래하는 것)의 조화 그리고 ‘신라의 달밤’, ‘황성옛터’ 등 널리 알려진 곡을 독특한 분위기의 재즈스타일로 편곡한 말로의 곡 등이 준비되어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둘째 날 공연에서는 JK김동욱의 대표곡 ‘미련한사랑’, ‘조율’ 등의 대표곡과 R&B와 소울 스타일로 대중가요 등 다양한 음악장르를 소화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K김동욱 with ZEBRA’는 타이틀의 이번 공연은 JK김동욱과 ‘유정균’(콘트라베이스) 클래식 작편곡가 ‘진한서’(피아노) 그리고 스페셜객원 ‘배선용’(트럼펫)으로 구성된 재즈 프로젝트 트리오 'ZEBRA'가 함께 무대를 꾸미며, 트럼팻 솔로 ‘Nonverbal’, 피아노 솔로 ‘난 행복해’, 콘트라베이스 솔로 ‘낙엽톡톡톡’등 멤버들 각자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악기구성이 많고 복잡한 자극적인 음악을 탈피해 절제의 아름다움과 밀도 높은 음악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연말 시민에게 드리는 선물로 공연료를 R석 7,000원, S석 5,000원 수준으로 책정하여 공연장 문턱을 낮추었으며, 어느 때보다 집중력 있는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선물할 수 있도록 음향과 무대연출에 각별히 심혈을 기울였다.

티켓은 인터넷(익산넷 www.iksan.net) 또는 전화(익산넷 838-6078)로 예매가 가능하다. (11. 30일 티켓오픈)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