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노사 ‘국화&보석축제’ 홍보 나서

서울․경기, 충청, 호남, 영남 등 4개 권역 찾아 축제 알리기 나서

등록일 2012년10월15일 18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와 공무원노동조합(이하 익공노)은 15일에서 17일까지 서울․경기, 충청, 호남, 영남 등 4개 권역을 찾아 국화 및 보석 축제 알리기에 나선다.

익공노 임원과 익산시 관계자 11명은 각 권역별 지자체를 일일이 찾아다니며 축제 홍보물을 배부, 부착하고 고속도로 휴게소를 들러 홍보책자를 비치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익산시 관계자는 “익산 시민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가 되도록 발로 뛰는 홍보에 적극 힘쓸 것”이라며 “가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국화축제와 명장들의 정성과 혼이 담긴 다양한 보석을 체험․구입할 수 있는 보석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10일간 중앙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제9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12만점의 국화작품 야외전시와 전국 국화작품 경진대회,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각종 체험 및 문화공연 상설체험 등이 마련된다.

아울러 19일부터 11월 4일까지 17일간 왕궁 보석테마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2012 익산주얼팰리스 보석대축제’에는 순금 미륵사지 석탑・사리장엄 특별전시와 귀금속보석제품 20% 할인판매 행사, 보석 리세팅, 보석가공 시연 및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