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설 고향길 교통 걱정마세요~!

21일~24일까지 4일간을 특별 교통 대책기간, 교통 종합대책 상황실 운영

등록일 2012년01월17일 18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민족의 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교통 대책을 수립, 시행한다.

17일 시에 따르면, 시는 오는 21일~24일까지 4일간을 특별 교통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시청 교통행정과에 교통 종합대책 상황실(859-5975)을 운영해 교통불편 신고사항을 처리한다.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사전점검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편안하고 안전한 설 고향길을 위해 운수 종사원 및 업체를 상대로 안전운행 및 친절 마인드 향상 교육을 20일까지 사전실시토록 하고 터미널 관리상태, 차량 안전관리 수칙 준수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또 설 당일 공설묘지 인근 도로가 성묘객 및 귀경차량으로 혼잡이 예상됨에 따라 오전 8시에서 오후 1시까지 공설묘지 차량 진입을 차단하고 시내버스 6대를 투입하여 공설운동장에서 공설묘지 입구까지 성묘객들을 무료수송 할 계획이다.

교통행정과 관계자는 “공설묘지를 찾는 성묘객들에게 자가용 이용자는 반드시 공설운동장에 차를 주차하고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기분 좋은 성묫길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