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중요 범인검거 유공 경찰관 표창

등록일 2008년07월0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경찰서(서장 양태규)는 7일 오전 서장실에서 익산시 모현동 소재 00편의점 내에서 카운터에 있던 종업원을 강간하려다 피해자가 완강히 저항하여 미수에 그친 피의자를 편의점에 설치된 한달음 시스템 취명신고를 접하고 출동하여 편의점 내 CCTV 확인하여 인상착의 파악, 지속적인 탐문수사하여 피의자를 검거한 유공 경찰관 중앙지구대 최충헌 경사 외 3명에 대하여 경찰서장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하였다.

한편, 황등지구대 김용선 경사와 조봉남 경사는 황등면 소제 상호불상의 교회 앞 묘지에서 자살의심자가 있다는 112신고 접수 후, 인근지역을 샅샅이 수색 하여 자살의심자를 발견하고 지구대로 보호 조치하여 소중한 생명을 구한 선행으로, 평화지구대 차준창 경장은 동산동에서 발생한 폭행사건 조사과정 중 피의자! 의 마약 투약 사실 청취하여 동거녀를 설득, 마약투여에 사용한 일회용 주사기 확보하여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으로 피의자 검거한 유공으로 표창을 받았다.

이날 양태규 경찰서장은 “일선 치안 현장에서 시민이 편안하고 안전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에게 정말로 감사하다”며 “아주 사소한 부분을 놓치지 않고 끈질기게 물고 늘어져 강간범 검거에 최선을 다한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일의 크고 작음과 중요성보다는 일 자체가 신성하다는 마음가짐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소통뉴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