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김철주 전북지방경찰청장, 익산 신동지구대 방문

등록일 2008년06월0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철주 전북지방경찰청장은 9일 오전 일선 치안현장 격려 일환으로 익산경찰서 신동지구대(대장 이인식)를 방문했다.

김철주 청장은 평소 맡은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온 모범경찰관 신광철 경장, 이동민 경장, 김영삼 순경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하고 현안업무를 청취하였다. 특히, 신동지구대 이동민 경장, 김영삼 순경은 빈 아파트에 침입하여, 지갑과 카드를 절취 후 금은방 등에서 금반지 구입 등 총 6회에 걸쳐 특수절도 및 여신전문금융업법위반 피의자를 영등동 소재 00금은방 한달음 시스템 작동신고를 접하고 신속히 출동하여 검거한 유공으로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 청장은 참석한 직원들에게 “선진 일류사회로 가기 위해서는 법질서 확립이 필요하다”면서 기초질서․교통질서 위반 및 불법폭력 시위사범 등에 대해서 엄정하고 일관된 법집행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벤트나 전시행정에서 과감히 탈피해 현장중심의 실용적인 민생치안활동을 펼쳐줄 것”을 주문하는 한편, “자체사고 방지에 철저를 기해 국민들의 신뢰를 다시 얻을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김 청장은 주요기관인 원광대학교․원불교 총부를 들러 총장․종법사와 환담을 가지는 것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소통뉴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