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우리도 멋진 경찰관 될래요"

등록일 2007년10월2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경찰서(서장 양태규)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안전교육 및 경찰서 견학을 위해 J 프랜드 유치원생 150명을 초청하였다.

이날, 유치원생들에게 어린이들이 지켜야 할 교통수칙(횡단보도 건널때, 공놀이 할때)을 이야기 해주는 시간을 갖고 올바른 교통안전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었다.

또한, 112 지령실에서 “나쁜 아저씨가 괴롭혀요. 경찰아저씨 도와주세요“라며 112신고도 해보고, 순찰차 시승, 민원실 등 여러 곳을 방문하며 경찰관들이 어떤일을 하는 지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경찰서 견학을 온 한 유치원생은 “제 꿈은 경찰이 되는 거예요”라며 “앞으로 멋진 경찰관이 되고 싶어요”라고 당차게 말하여 최근 높아진 경찰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익산경찰서 관계자는 “최근 달라진 익산경찰의 모습을 좀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며 “익산경찰서는 가을 하늘 만큼이나 맑은 어린이들의 웃음소리를 들으면서 꿈과 미래가 되어줄 어린이들이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소통뉴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