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농협이 수능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생크림 찹쌀떡을 네이버 쇼핑LIVE를 통해 선보였다.
익산농협(조합장 김병옥)은 1일 오전 10시 '수능대박 찹쌀떡세트 라이브커머스'를 네이버 쇼핑LIVE에서 진행했다.
이번 '수능대박 찹쌀떡 세트'는 올해 신상품인 우크(우유크림), 메론, 흑임자로 구성했으며 찰떡같이 붙으라는 수험생 응원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상자에 담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능대박 찹쌀떡 세트'를 시중가보다 최대 6%까지 할인된 2만4000원에 1000세트 한정 판매했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의 네이버 쇼핑LIVE는 품절대란 시절에도 수험생들의 합격 기원을 위해 꾸준히 진행했으며, 올해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세트를 구성하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또한 출시될 신제품 블루베리 찹쌀떡을 선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구미를 동하게 했다.
익산농협 떡 방앗간에서 직접 만드는 생크림 찹쌀떡은 한때, 물량부족으로 전국에서 떡을 구입하기 위해 새벽부터 줄을 서고, 전날 판매처 인근에서 밤을 새는 등 떡픈런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었던 상품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종류와 맛을 개발해 최근 2년간 매출액이 100억을 돌파했다.
김병옥 조합장은 “그동안 고생했는데,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 먹고 수능 대박 나셨으면 좋겠다”고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익산농협은 생크림 찹쌀떡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고추장 등 장류 사업에 도전하여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 보겠다” 향후 포부를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