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도시공단, 광복절 기념 봉사활동…숭고한 정신 되새겨

익산역 ‘평화의소녀상’·4.4만세운동 순국열사비 등 역사적 의미 깊은 장소 환경정비

등록일 2024년08월14일 13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도시공단이 광복절을 맞아 지역의 를 방문해 환경정비를 실시하며 숭고한 정신을 되새겼다.

 

공단은 14일 익산역에 위치한 평화의소녀상을 찾아 주변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심보균 이사장과 직원 10여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평화의소녀상에 쌓여 있는 먼지와 잡초를 제거하는 등 주변을 깨끗하게 청소하면서 소녀상 건립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어 남부시장에 위치한 4.4만세운동순국열사비로 이동해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갔다.

 

참여한 직원들은“이번 환경정비 활동이 우리의 아픈 역사를 되돌아보고 숭고한 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심보균 이사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앞으로도 살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한 의미깊은 활동들을 적극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도시공단은 자원봉사센터와 협약을 체결하고 수해 현장 복구활동과 다이로움 밥차, 배식 봉사활동, 환경정비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