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송학동주민센터 개청식

등록일 2008년05월1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TX 익산역세권 및 서부권 택지개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익산시 송학동주민센터(동장 유길준)가 새 청사를 마련, 16일 오전 10시 개청식을 했다.
이날 이한수 시장을 비롯한 조배숙 국회의원, 이춘석 국회의원 당선자, 김정기 시의장, 전태순 송학동 주민자치위원장, 주민 등 3백여 명이 참석해 기쁨을 함께했다.
행사는 테이프 커팅 및 현판 제막식, 시설 관람 등에 이어 유공자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 수여·증정 등으로 진행되었다.
송학동 주민센터는 고현로 11(송학동 97-10)에 위치해 있으며 대지면적 1,646㎡, 연면적 1,767㎡,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다. 지난 2006년 12월 착공해 1년여의 공사 끝에 올해 1월 준공을 했다.
주요 시설로는 1층은 주민센터 사무실, 인터넷 검색실, 사회복지상담실 등이 마련돼 있어 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2층은 컴퓨터교실, 체련단련실 및 샤워실, 다목적문화방, 주민사랑방 3층 대․소회의실, 어린이도서관 등이 있어 주민들이 건강을 돌보고 취미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한수 시장은 이날 "쾌적하고 편리한 신청사 개청으로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제공은 물론 익산역사 건립으로 주민 화합․행복․웃음꽃을 피워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