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신비한 소년 소프라노, 영국 소년합창단 ‘리베라’ 익산 상륙

영국 런던 남부출신의 소년들로 구성...8일 오후 3시에 익산예술의전당 공연

등록일 2023년03월31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힐링 뮤직의 진수인 영국 리베라 소년합창단이 오는 8일 오후 3시에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내한공연을 가진다.

 

순수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런던 남부출신의 소년들로 구성된 ‘리베라’는 유럽에서‘현대의 모차르트’라 불리는 천재 지휘자 겸 음악감독 로버트 프라이즈만(Robert Prizeman)이 결성한 소년합창단이다.

 

'리베라(Libera)'는 라틴어로‘자유’를 뜻하며 특정 학교나 종교단체의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클래식, 성가, 중세음악, 현대음악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리베라 만의 색깔로 음악을 구현한다.

 

소년 소프라노를 중심으로 난이도 높은 음역대의 편곡으로 천상의 음악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세계 유수의 소년합창단 중 유일한 빌보드 클래식 차트 1위로 이어졌다.

 

이번 공연은 파헬벨의 캐논을 편곡하여 리베라의 장기인 고음을 한껏 활용한‘Sanctus’, 중세의 신비로움 위에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Voca Me’, 성체를 찬미하는 기도문을 가사로 하여 리베라만의 독특한 효과를 나타내는‘Ave Verum’,‘허버트(Herbert)’의 시‘The call’을 바탕으로 만들어진‘Come my way’등을 연주한다.

 

특히 이 공연에서는 30명의 소년들이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오보에, 드럼 등 12명의 챔버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 풍성한 음악을 들려주며, 매곡마다 어울리는 조명 효과로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티켓은 R석 80,000원, S석 60,000원, A석 40,000원이며, 익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무료 회원에 가입하면 20%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익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전화 063-859-3254로 문의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