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여성문화축제&프리마켓 ‘안다미로 시장’

26~27일 서동농촌테마공원에서 신나는 공연과 함께

등록일 2022년11월22일 17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2일동안 2022 여성문화축제 & 프리마켓 ‘안다미로 시장’을 서동농촌테마공원 일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지역 여성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하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로 모든 시민이 참여 가능하다. 행사의 주제인‘안다미로’의 의미는 ‘담은 것이 그릇에 넘치도록 많이’라는 말로 주제에 맞게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주요 행사로는 ▲ 수공예품 등 전시·판매 프리마켓, ▲ 베트남 음식 등 다양한 먹거리, ▲ 가족과 함께하는 공연과 체험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특히 삐에로가 만드는 풍선아트, 버블 퍼포먼스, 펜던트 목걸이 만들기, 마술쇼 등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프로그램으로 행사장을 찾는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로 두 번째 맞는 여성문화축제 & 프리마켓 행사에 시민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을 준비했으며 앞으로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도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