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오택림 익산시장 권한대행,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

등록일 2022년05월17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오택림 익산시장 권한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근절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오 권한대행은 강태순 복지국장, 아동복지과 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구호인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이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17일 익산시 SNS에 공개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안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어린이 최우선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참여자가 교통안전 슬로건 표어 피켓과 함께한 촬영물을 SNS에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릴레이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택림 시장 권한대행은 “어린이 보호 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어린이가 안전한 교통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시민분들도 캠페인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 권한대행은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원광대학교병원 서일영 원장, 익산시 자원봉사센터 박귀자 센터장, 익산시 어린이집연합회 한승호 회장을 지목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