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준비된 머슴 태권V 김태권’ 무소속 시의원 출사표

익산시의원 나선거구 출마 “자라온 구 도심권을 상생의 길로 이끌 최적의 인물” 강조

등록일 2022년05월17일 16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태권 익산시 체육회 크라쉬협회 회장이 ‘준비된 머슴 태권V 김태권’을 기치로 익산시의원 나선거구(마동,중앙동,인화동,평화동)에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다.

 

김 후보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라온 구 도심권을 상생의 길로 이끌 최적의 인물”이 자신이라고 소개하며 시의원 선거 도전을 공식 표명했다.

 

김 후보는 출마 배경에 대해 “민주당의 전략공천과정에서 지역민의 민의를 저버린 결과를 보고 과감히 탈당을 강행하면서 무소속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대표 공약으로 ▶마동 먹자골목 주변 공영주차장 조성 ▶전통시장 택배 무료 서비스 추진 ▶전통시장 아케이드(비가림 시설)추가 설치 ▶평화 공구거리 주변 공영 주차장 조성 ▶인화동 행정복지센터 청사 신축 이전 ▶만경강 캠핑장 조성 ▶지역 로컬푸드 유치 등을 제시했다.

 

김 후보는 “익산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지역 머슴이 되기 위해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태권V 김태권을 선택 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남성초등학교, 원광중학교, 남성고등학교, 호원대학교를 졸업한 김 후보는 익산시 배구협회 부회장, 유도협회 이사, 원광여중 운영위원장, 남성중학교 학교폭력 대책위원회위원장, 익산JC 내무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